티스토리 뷰

강도 만나는 꿈

보통 많은분들이 해깔려 하시는것이 바로 도둑과 강도를 혼동하시는데 꿈속에서 보았다는 그 둘은 완전히 반대의 의미를 

가지고있으니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1. 강도 만나는 꿈

-> 집안에 우환이 생길수있으며 재산의 손실이 예견이 됨

2. 도둑 드는 꿈

-> 사업이나 장사등에 수완이 생겨 경제적 이익을 많이 얻게됨

3. 강도와 싸워 이기는 꿈

-> 자신의 권위가 상승하게 되고 남들에게 인정을 받게됨

강도 만나는 꿈

4. 강도에게 쫓기는 꿈

-> 사업등에 차질이 생기며 일의 타이밍을 놓치게 됨

5. 강도가 총을든 꿈

-> 자신의 신변에 위협이 생기며 가까운 시일내에 문제가 생김

6. 칼을든 강도를 본 꿈

-> 건강이 악화됨을 의미하게 되며 자신뿐아니라 가족들도 해당

7. 물건을 도둑 맞은 꿈

-> 가족간의 괴로운 문제등이 해결이 되고 사이가 좋아짐을 의미

8. 강도에게 죽는 꿈

-> 예상치못한 귀인을 만나서 자신의 일에 도움을 받게 됨

9. 죽이는 꿈

-> 이전부터 자신이 원해왔던것을 이루게 되며 모든일이 탄탄대로 풀림

10. 자신이 강도짓을 하는 꿈

-> 평소 사회에 불만이 많고 나아가 주변 지인과 사이가 틀어짐

강도 만나는 꿈

가볍게 강도 만나는 꿈에 대해 알아봣는데 많은 분들이 도둑과 강도를 혼동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.

도둑은 물건을 훔쳐가는 사람이고 강도는 자신을 위협하는 사람이기때문에 그 뜻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는것이 사실입니다.

이점 꼭 유의하시고 해몽풀이 해주시길 바랍니다.

댓글